china(중국) 소비자 구매행동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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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1-08 0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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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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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중국) 소비자 구매행동분석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資料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중국소비자 구매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베이징현대 마케팅 중국 소비자행동 소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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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1) 구매행동 프로세스의 중요성
II. 구매행동 프로세스 analysis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3) 대안평가
4) 구매
5) 구매 후 평가
結論
China 소비자
구매행동 프로세스 analysis
2003120204 김수양 2004120430 임동빈 2005120130 주동혁 2006130717 이한나 2007120201 김희은
C O N T E N T S
I. 서론
1) 구매행동 프로세스의 중요성
II. 구매행동 프로세스 analysis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3) 대안평가
4) 구매
5) 구매 후 평가
結論
구매행동 프로세스의 중요성
서론
문제/ 욕구 인식
정보 탐색
대안 평가
구매
구매 후 평가
모든 구매활동의 큰 틀
구매 프로세스 analysis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4) 구매
3) 대안 평가
5) 구매 후 평가
結論
China 소비자의 characteristic(특성)/ Beijing Hyundai의 drawback(걸점)
서론
1) China 소비자의 characteristic(특성)
· 구전effect : 친구 및 가족의 影響력이 크다
· 모델중시 : 제조사 보다 개별 모델을 중시
2) Beijing Hyundai의 drawback(걸점)
· 구매행동 프로세스 상의 단절
구매 프로세스 analysis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4) 구매
3) 대안 평가
5) 구매 후 평가
結論
China 소비자의 자동차 당위성 인식 요인
구매 프로세스 analysis
1) 문제/ 욕구 인식
2) 정보 탐색
4) 구매
3) 대안 평가
5) 구매 후 평가
結論
서론
· 통근 및 여가 목적이 가장 많음
· China 소비자들의 경제력 상승으로 인해 자동차 구매 고려
China 소비자의 정보 탐색 매체
구매 프로세스 analysis
2) 정보 탐색
4) 구매
3) 대안 평가
5) 구매 후 평가
結論
서론
처음 정보를 얻는 매체 구매에 가장 影響을 미친 매체
1) 문제/ 욕구 인식
· 정보의 원천 : 개인적 원천 / 상업적 원천/ 공공적 원천/ 경험적 원천…(drop)
다.
레포트/경영경제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