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m.co.kr 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cwm1 | cwm.co.kr report

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 cwm1

본문 바로가기

cwm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17:52

본문




Download : 베스킨_라빈스.ppt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베스킨라빈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배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나뚜루 아이스크림 Baskin robbins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data(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data(자료)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베스킨라빈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순서


다.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 소비자 행동 分析
퍼주는 아이스크림
고급
세련된 여성

저관여 전략(strategy)
감성소구, 이미지에 호소
→discrimination화
SWOT 分析
O
T
소득의 향상
여성들의 구매력 증대


경쟁업체의 지속적 증가

경제적 상황 악화

10대의 characteristic(특성)상 새로운것을
계속 추구함

W
S
높은 가격
중심가가 아니면 입점이 힘듬
기호식품으로 인식이 되어
있지 않음
시장리더의 위치
다양한 제품의 종류
고객들에게 인식이 잘되어있음
타 업체에 비해 많은 점포수
강점을 부각시키며 …(skip)
레포트/경영경제


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Download : 베스킨_라빈스.ppt( 19 )



베스킨_라빈스_ppt_01.gif 베스킨_라빈스_ppt_02.gif 베스킨_라빈스_ppt_03.gif 베스킨_라빈스_ppt_04.gif 베스킨_라빈스_ppt_05.gif 베스킨_라빈스_ppt_06.gif
본 data(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처리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배스킨라빈스,베스킨라빈스,마케팅,나뚜루,아이스크림,Baskin,robbins,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
② 제품characteristic(특성): 아이스크림을 잘 먹지 않는 장년층보다 젊은 층이,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구입 할 것이다.

설명
BR korea 기업紹介(소개)
활동내용
국내 시장 現況
environment(환경) 分析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경쟁environment(환경) 分析
-내부environment(환경) 分析: 소비자 행동 分析
SWOT 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T-P : Segmentation
S-T-P : Targeting
S-T-P : Positioning
4 P 전략(strategy)
1. PRODUCT
2. PROMOTION
3. PLACE
4. PRICE


BR korea 기업紹介(소개)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
전국적으로 47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

활동내용
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및 던킨 도넛츠의 제조 및 판매업체
상표명: 베스킨라빈스 써티원(31) 아이스크림


② 동종업계 시장 리더 위치 고수


③ 해외 브랜드 아이스크림 업체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최첨단 제조공장 보유
국내 시장 現況
environment(환경) 分析
① 사회적 environment(환경)
여성의 경제적 능력증가
식생활 구조의 alteration(변화) , 신세대의 아이스크림 구매
② 경제적 environment(환경)
국민소득의 증가로 가처분소득의 증가
③ 文化(문화)적 environment(환경)
성비수기의 완화
다양한 아이스크림의 욕구 증대
④ 기술적 environment(환경)
기술제휴가 쉬워짐
포장 등의 기술 발전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environment(환경) 分析
경쟁environment(환경) 分析
2000년 ~2008년 -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활성화 예상에 따른 각 회사들의 경쟁 치열
(수입 Brand 도입 활성화 진행 중)
environment(환경) 分析
가) Target Market = 20대 여성
나) 이유
① 고가 : 경제력이 없는 10대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이므로 10대 이상이 구입할 것이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wm.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wm.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