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경쟁하의 Dell의 성공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3:27
본문
Download : 디지털 경쟁하의 Dell의 성공 전략.hw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디지털 경쟁하의 Dell의 성공 전략.hwp( 18 )
순서
설명
디지털 경쟁하의 Dell의 성공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디지털경쟁하의Dell의성공전략 , 디지털 경쟁하의 Dell의 성공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서 론 - 디지털 경제의 도래
본 론
1. 델사 introduction
2. PC 시장 分析
3. 델사의 핵심 역량 分析
4. 델사의 웹 상거래
5. 델사와 CRM
6. 델사의 성공전략(strategy)
세계 컴퓨터 판매 1위인 Dell 컴퓨터의 본사는 미국 오스틴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의 IT기술과 인터넷(Internet) 인프라 수요에 알맞은 서비스와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Dell이 세계적 컴퓨터업체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로 산업표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욕구에 알맞은 제품을 직판을 통해 빠른 시간 내에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꼽을 수 있다 작년 총 사사분기 수익은 약 3백12억 달러로 추산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36,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Dell은 1984년 컴퓨터업계에서 가장 장기 집권한 CEO로 알려진 마이클 델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는 직접 판매라는 간단한 관념으로 회사를 운영해왔다.
Dell은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를 통해 직판모델 판매에 기초를 마련함과 동시에 경쟁력 있는 이점을 수행하며 확장되어 왔다. 델 파워에지 서버로 운영되는 델 웹사이트는 80개국 27개국의 언어와 40개국 환율로 분기당 750백만 페이지 요청을 받고 있다
Dell은 이와 같은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를 통한 공급과 고객 지원과 관리 등의 효율성을 인정하고 있으며 고객 또한 Dell의 웹사이트를 통해…(skip)
디지털경쟁하의Dell의성공전략
다. Dell은 1994년 www. dell. com을 설립하고, 1996년 전자 상거래 기능을 더함으로서,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직접 판매를 정착시켰다. Dell은 고객들의 욕구에 알맞은 가장 효능적인 컴퓨터 解法(해법)으로 능률적으로 대응해 왔으며 이러한 직판을 통해 불필요한 비용과 중간마진 그리고 시간을 절감하는 효능를 가져오는데 일조를 하였다. 다음해에 델 은 online 판매를 통해 1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첫 번째 회사가 되었으며 오늘날 세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운영체계에 기초를 둔 가장 많은 online 수요를 갖춘 회사 중에 하나가 되었다. 또한 직판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최대한 고객에게 알맞은 맞춤 시스템을 제공함과 동시에 mean(평균) 4일 정도의 재고분량으로 다른 어떤 컴퓨터업체보다 빠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발 빠른 접근을 시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