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소주,marketing 관리,해외시장진출,日本 시장,china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2 12:09
본문
Download : 진로소주,마케팅관리,해외시장진출,일본시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9_
2. 주류 트렌드
_SLIDE_10_
전체적 음주량 감소 …(To be continued )
Download : 진로소주,마케팅관리,해외시장진출,일본시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6 )
설명
다.
순서
진로소주,marketing 관리,해외시장진출,日本 시장,china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진로소주,마케팅관리,해외시장진출,일본시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진로소주,마케팅관리,해외시장진출,일본시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진로소주,마케팅관리,해외시장진출,일본시장,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진로소주 마케팅관리 해외시장진출 일본시장 중국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진로소주,marketing 관리,해외시장진출,日本 시장,china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진로소주의 해외 진출
_SLIDE_2_
주류 트렌드
진로intro
日本(일본) 성공 instance(사례)
Contents
china(중국) instance(사례)
미국 instance(사례)
유럽 instance(사례)
결론
_SLIDE_3_
1. 진로intro
_SLIDE_4_
진로intro
기업intro
1924년 설립
진천양조상회 창립
진로소주 생산
하이트- 진로 그룹 출범
2005년 07월
2xxx년 09월
하이트진로 주식회사 출범
_SLIDE_5_
진로intro
기업사명
기업사명의
definition
기업목표(goal)의
결정
사업(제품)
포트폴리오의
결정
기업성장
전략(strategy)의
개발
출처 : 강의안
진로의 기업사명
뜨거운 감성으로 !
뜨거운 열정으로 !
뜨거운 진심으로 !
_SLIDE_6_
제품intro
진로intro
진로의
핵심 제품
_SLIDE_7_
+
진로intro
기업목표(goal)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글로벌 경쟁에 나설 계획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해외수출액 1억 달러를 돌파와
글로벌 사업규모 4천352억 원을 달성
2015년까지 해외수출 규모 2억 달러로 해외비중 100%이상 확대와 함께 해외법인 매출을 포함한 글로벌 사업규모 8천억 원 달성을 목표(goal)
_SLIDE_8_
+
진로intro
기업목표(goal)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글로벌 경쟁에 나설 계획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해외수출액 1억 달러를 돌파와
글로벌 사업규모 4천352억 원을 달성
2015년까지 해외수출 규모 2억 달러로 해외비중 10%이상 확대와 함께 해외법인 매출을 포함한 글로벌 사업규모 8천억 원 달성을 목표(goal)
日本(일본)시장에서는 현지법인 ‘진로재팬’의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기업 M&A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china(중국) 에는 하이트진로의 전 품목 수출과 함께 현지 유통망 제휴를
통한 시장 확대로 성장토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