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m.co.kr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술,천냥마트,천원마트 > cwm3 | cwm.co.kr report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술,천냥마트,천원마트 > cwm3

본문 바로가기

cwm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술,천냥마트,천원마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13:34

본문




Download :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pptx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술,천냥마트,천원마트

순서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술,천냥마트,천원마트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_pptx_01.gif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_pptx_02.gif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_pptx_03.gif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_pptx_04.gif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_pptx_05.gif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_pptx_06.gif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경영경제,레포트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 ,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경영경제레포트 , 다이소 다이소가격경쟁 다이소가격전략 천냥마트 천원마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다이소,다이소가격경쟁,다이소가격전략,천냥마트,천원마트.pptx( 34 )


_SLIDE_1_
다이소의 가격경쟁
_SLIDE_2_
목차
참고

서론 다이소 현상 analysis(분석)

본론 1. 다이소 가격 strategy의 경영적 근거
2. 다이소 가격 경쟁력 근거 규모의 경제
3. 다이소 가격 경쟁력 근거 아웃소싱 모델
結論(결론)
_SLIDE_3_
참고
규모의 경제
_SLIDE_4_
참고
아웃소싱 (Outsourcing) 모델
(A) 생산의 순서에 따라 나열된 기업활동

(B) 숙련/비숙련 노동비율에 따라 나열된 기업 활동

_SLIDE_5_
서론
_SLIDE_6_
서론
_SLIDE_7_
연도별 매장 수 추이(단위:개)
연도별 매출액 추이(단위:1억 원)
서론
_SLIDE_8_
본론 1 경영적 근거
획기적인 유통구조의 간소화
일반적: 제조사 → 도매상 → 소매상 → 소비자
다이소: 현지 제조사 → 다이소 직접공급!

현금동원력을 통한 물...

_SLIDE_1_
다이소의 가격경쟁
_SLIDE_2_
목차
참고

서론 다이소 현상 analysis(분석)

본론 1. 다이소 가격 strategy의 경영적 근거
2. 다이소 가격 경쟁력 근거 규모의 경제
3. 다이소 가격 경쟁력 근거 아웃소싱 모델
結論(결론)
_SLIDE_3_
참고
규모의 경제
_SLIDE_4_
참고
아웃소싱 (Outsourcing) 모델
(A) 생산의 순서에 따라 나열된 기업활동

(B) 숙련/비숙련 노동비율에 따라 나열된 기업 활동

_SLIDE_5_
서론
_SLIDE_6_
서론
_SLIDE_7_
연도별 매장 수 추이(단위:개)
연도별 매출액 추이(단위:1억 원)
서론
_SLIDE_8_
본론 1 경영적 근거
획기적인 유통구조의 간소화
일반적: 제조사 → 도매상 → 소매상 → 소비자
다이소: 현지 제조사 → 다이소 직접공급!

현금동원력을 통한 물품 사입
다이소 내의 서의 거래가 대부분 현금으로 이루어 진다는 점을 이용.
제조업체들에게 현금결제를 조건으로 낮은 가격으로 물품 사입

끊임없는 신상품 개발과 대량구매
_SLIDE_9_
본론 2 규모의 경제
다이소는 생산과 판매의 유동성이 비교적 높다

→ 단기적으로 생산량이 Q2 수준의 이상까지 올라가지 않는다고 가정한다.
_SLIDE_10_
본론 2 규모의 경제

A
B
Cost
Quantity
변동비용절감 ⇒ 생산원가의 절감 실현
∴ 더욱 싼 제품을 고객들에게 전달 가능함

_SLIDE_11_
본론 3 아웃 소싱 (Outsourcing) 모델
`숙련/비숙련 노동비율에 따라 나열된 기업 활동

한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중국(中國)의 비 숙련 노동임금
자본 및 무역 비용의 발생 최소화 가능
제품의 생산조립 과정을 중국(中國)에서 특화, 나머지 marketing 판매분야를 한국에서 특화

_SLIDE_12_
본론 3 아웃 …(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wm.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wm.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