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헌정보학] 어린이 youth 도서관의 현행과 실태(實態) 16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7 07:41
본문
Download : [문헌정보학]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의현행과 실태.ppt
(2) 책을 만날 수 없었던 어린이들, 문화에서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먼저 다가간다. (7) 맞벌이 부부, 결손가정 등 부모가 돌볼 시간이 부족한 지역 어린이들을 대량 흡수하여 (8) 종합 학습 센터 역할을 감당하여 지역 사회에 공헌한다.
서론 어린이도서관의 reality(실태) 와 문제 본론 1. 국립어린이靑少年도서관 1-1. 도서관 紹介 1-2. 제공 서비스 2. 길꽃 어린이도서관 2-1. 도서관 紹介 2-2. 제공 서비스 결론 - 길꽃 어린이도서관이 나아가야 할 길 (1) 어린이data(資料)실, 외국아동data(資料)실, 靑少年data(資料)실, 연구data(資料)실에서는 자유롭게 data(資料)를 이용한다. (2) 멀티미디어실 및 서고data(資料)실에서는 필요한 data(資料)를 신청하여 이용한다. (6) 남을 배려하고 핵가족 시대에서 어른, 이웃, 지역에 대한 관심과 고마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3) 멀티미디어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멀티미디어실 예약시스템 (관내 예약전용 PC 또는 홈페이지)` 에서 좌석을 예약한다. (3) 어린이들의 방과 후 학습의 장으로 활용하여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른다. (1) 위치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 828 (2) 규모 대지 669㎡, 건물 539.02㎡, 지하1층 지상3층 (3) 홈페이지 주소 http www.qilkkotlib.seoul.kr (1) 모든 어린이들이 누구나 책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각자 자신의 꿈과 희망에 따라 재능을 개발하고 조화로운 인간으로 자랄 수 있도록 돕는다. (5) 자녀와 부모가 같이 즐겁게 읽을 수 있는 독서 문화를 만들어 독서인구의 저변확대에 힘쓴다. (9) ...
서론 어린이도서관의 실태와 문제 본론 1.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
순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문헌정보학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의 현행과 실태 16
서론 어린이도서관의 실태(實態)와 문제 본론 1. 국립어린이youth도서관 ...
[문헌정보학] 어린이 youth 도서관의 현행과 실태(實態) 16
![[문헌정보학]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의현행과 실태-9081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B%AC%B8%ED%97%8C%EC%A0%95%EB%B3%B4%ED%95%99%5D%20%EC%96%B4%EB%A6%B0%EC%9D%B4%20%EC%B2%AD%EC%86%8C%EB%85%84%20%EB%8F%84%EC%84%9C%EA%B4%80%EC%9D%98%ED%98%84%ED%96%89%EA%B3%BC%20%EC%8B%A4%ED%83%9C-9081_01_.gif)
![[문헌정보학]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의현행과 실태-9081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B%AC%B8%ED%97%8C%EC%A0%95%EB%B3%B4%ED%95%99%5D%20%EC%96%B4%EB%A6%B0%EC%9D%B4%20%EC%B2%AD%EC%86%8C%EB%85%84%20%EB%8F%84%EC%84%9C%EA%B4%80%EC%9D%98%ED%98%84%ED%96%89%EA%B3%BC%20%EC%8B%A4%ED%83%9C-9081_02_.gif)
![[문헌정보학]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의현행과 실태-9081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B%AC%B8%ED%97%8C%EC%A0%95%EB%B3%B4%ED%95%99%5D%20%EC%96%B4%EB%A6%B0%EC%9D%B4%20%EC%B2%AD%EC%86%8C%EB%85%84%20%EB%8F%84%EC%84%9C%EA%B4%80%EC%9D%98%ED%98%84%ED%96%89%EA%B3%BC%20%EC%8B%A4%ED%83%9C-9081_03_.gif)
![[문헌정보학]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의현행과 실태-9081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B%AC%B8%ED%97%8C%EC%A0%95%EB%B3%B4%ED%95%99%5D%20%EC%96%B4%EB%A6%B0%EC%9D%B4%20%EC%B2%AD%EC%86%8C%EB%85%84%20%EB%8F%84%EC%84%9C%EA%B4%80%EC%9D%98%ED%98%84%ED%96%89%EA%B3%BC%20%EC%8B%A4%ED%83%9C-9081_04_.gif)
![[문헌정보학]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의현행과 실태-9081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1/%5B%EB%AC%B8%ED%97%8C%EC%A0%95%EB%B3%B4%ED%95%99%5D%20%EC%96%B4%EB%A6%B0%EC%9D%B4%20%EC%B2%AD%EC%86%8C%EB%85%84%20%EB%8F%84%EC%84%9C%EA%B4%80%EC%9D%98%ED%98%84%ED%96%89%EA%B3%BC%20%EC%8B%A4%ED%83%9C-9081_05_.gif)
Download : [문헌정보학]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의현행과 실태.ppt( 11 )
다. (4) 타고난 호기심과 알고자 하는 욕구를 스스로 탐험해 보고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을 길러 平生敎育(평생교육)의 기반을 구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