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22:57
본문
Download :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_SLIDE_5_
GMO 생산방법
아그로박테리움법 v1
원형질 세포법 v2
입자총(Particle gun) 법 v3
_SLIDE_6_
GMO 논쟁점
찬성
반대
_SLIDE_7_
식량감소를 극복
주요 영양소의 증가
-환경 스트레스 저항성
GMO 논쟁점
_SLIDE_8_
식량감소를 극복
주요 영양소의 증가
-환경 스트레스 저항성
GMO 논쟁점
_SLIDE_9_
식량감소를 극복
주요 영양소의 증가
-환경 스트레스 저항성
환경오염을
줄일 수 있다아
GMO 논쟁점
_SLIDE_10_
식품안전성
-유전자 전이 및 오염
-비표적 생물 영향
GMO 논쟁점
_SLIDE_11_
식품안전성
…(생략(省略))






다.
_SLIDE_4_
GMO의 이유와 목적
단시간 내에 의도적인 개량이 가능
농산물의 피해는 감소하고 생산량 증가
생물보호, 이산화탄소 감소로 환경보호에 도움
품질 좋은 농산물을 대량으로 생산하기 위해 자연적으로 교배시키고 선별하고 반복했지만 이 방법은 성공 확률이 낮고, 10년 가까이 되는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다아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개발된 품종개량 기술의 하나로서, 현대 유전Engineering의 힘을 이용하여 우연에 의존하던 품종 개량을 의도적으로 이끌어낸 것이다.
유전자재조합이란?
유전자를 재조합시킨 생물체의 유용한 유전자를 빼내어 그 유전자를 갖고 있지 않은 생물체에 삽입하여 유용한 성질이 나타나게 하는 기술이다.
설명
GMO,와,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9 19
Download :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31 )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9 19
레포트/경영경제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 GMO 와 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경영경제레포트 , GMO 와 노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GMO와 노화
_SLIDE_2_
목차
GMO란?
GMO의 이유와 목적
GMO 생산방법
GMO 논쟁점
GMO와 노화
_SLIDE_3_
GMO(Genetically Modified Organisms)
GMO란?
‘유전자재조합생물체’. 그 종류에 따라 GMO농산물, GMO동물, GMO미생물로 분류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