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marketing ]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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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4 2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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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1983년에 탄…(省略)
1. 지오다노(Giodano), 1) 지오다노 연혁 및 탄생, 2) 지오다노 브랜드戰略 및 컨셉, 3) 지오다노 goal(목표) 소비자집단, 4) 지오다노의 4P戰略, ① Product(상품戰略), ② Price(가격戰略), ③ Place(유통戰略), ④ Promotion(촉진戰略), , 2. AK앤클라인, 1) 앤클라인(AK/ ANNA KLEIN) introduction, 2) 브랜드컨셉 및 타겟, 3) 앤클라인(AK/ ANNA KLEIN)의 4P戰略, ① Product(상품戰略), ② Price(가격戰略), ③ Place(유통戰略), ④ Promotion(촉진戰略), , 3. 지오다노(Giodano)와 AK앤클라인의 비교분석, , ◈ reference 및 인터넷data(자료), , data(자료)크기 : 23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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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다노,패션브랜드분석,AK앤클라인,패션마케팅,기타,레포트
설명
다. 국내에서는 94년 4월 30일에 출범하였다.𠎌년대 ‘이랜드’가 캐주얼 시장을 석권했고, 90년대 중반 ‘닉스’가 고가 청바지로 돌풍을 일으켰다면 2000년대에는 ‘지오다노’가 거의 장악한 셈이다. (중략) . AK앤클라인) 앤클라인(AK/ ANNA KLEIN) intro 앤클라인은 뉴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캐주얼웨어로서 합리적인 가격대비 세련된 스타일과 높은 퀄레티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면서 초기 정착에 성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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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marketing ]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1. 지오다노(Giodano), 1) 지오다노 연혁 및 탄생, 2) 지오다노 브랜드전략 및 컨셉, 3) 지오다노 목표 소비자집단, 4) 지오다노의 4P전략, ① Product(상품전략), ② Price(가격전략), ③ Place(유통전략), ④ Promotion(촉진전략), , 2. AK앤클라인, 1) 앤클라인(AK/ ANNA KLEIN) 소개, 2) 브랜드컨셉 및 타겟, 3) 앤클라인(AK/ ANNA KLEIN)의 4P전략, ① Product(상품전략), ② Price(가격전략), ③ Place(유통전략), ④ Promotion(촉진전략), , 3. 지오다노(Giodano)와 AK앤클라인의 비교분석, , ◈ 참고문헌 및 인터넷자료, , FileSize : 23K , [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기타레포트 , 지오다노 패션브랜드분석 AK앤클라인 패션마케팅
1. 지오다노(Giodano)
1) 지오다노 연혁 및 탄생
2) 지오다노 브랜드전략(strategy) 및 컨셉
3) 지오다노 目標(목표) 소비자집단
4) 지오다노의 4P전략(strategy)
① Product(상품전략(strategy))
② Price(가격전략(strategy))
③ Place(유통전략(strategy))
④ Promotion(촉진전략(strategy))
2. AK앤클라인
1) 앤클라인(AK/ ANNA KLEIN) intro
2) 브랜드컨셉 및 타겟
3) 앤클라인(AK/ ANNA KLEIN)의 4P전략(strategy)
① Product(상품전략(strategy))
② Price(가격전략(strategy))
③ Place(유통전략(strategy))
④ Promotion(촉진전략(strategy))
3. 지오다노(Giodano)와 AK앤클라인의 비교分析
◈ 출처 및 인터넷(Internet)
1. 지오다노(Giodano) 지오다노는 미국 뉴욕에 디자인 센터를 두고 1981년 홍콩 내 지역 브랜드로 처음 ,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고 미국의 ‘GAP''을 벤치마킹하여 새로운 사업철학과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면서 소비자에게 접근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