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事例연구 리포트 ] 빅데이터의 定義(정의) ,특징analysis(분석) 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11:21
본문
Download :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연구 레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레포트.hwp
첫째, 마케팅조사는 그 접근방법에 있어서 체계적이어야 한다는 점이다. 둘째, 마케팅조사는 자료(資料)를 단순히 수집하는데 그치지 않고 그 결과를 의사결정자에게 보고하는 활동까지 포함해야 한다. 셋째, 마케팅조사의 중요성은 관리자들로 하여금 정보를 토대로 전술적 마케팅에 직접 활용될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마케팅조사란 고객의 욕구와 서비스에 대한 지각을 파악하는 매우 중요한 수단인 것이다.
그런데 최근에 빅 데이터는 이러한 마케팅조사의 수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즉, 아무리 복잡해 보이는 현상들도 일정한 패턴이나 트렌드를 가지고 있다 이처럼 수많은 데이터들이 만들어 내는 무질서한 흐름 속에서 숨겨…(To be continued )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事例연구 리포트 ] 빅데이터의 定義(정의) ,특징analysis(분석) 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事例analysis(분석) 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리포트
설명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事例연구 리포트 ] 빅데이터의 定義(정의) ,특징analysis(분석) 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事例analysis(분석) 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리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또한 좋은 마케팅조사가 이루어지려면 다음의 세 가지 characteristic(특성)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
2) 빅데이터 의의
본질적으로 마케팅조사란 전술적인 서비스마케팅과정을 통해 의사결정의(定義) 질을 제고시키기 위해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며, 보고해주는 체계적인 과정이다.
순서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1.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2.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3.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4.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5.gif)
![[%20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연구%20레포트%20]%20빅데이터의%20개념,특징분석및%20주요기업들의%20빅데이터%20활용사례분석과%20빅데이터의%20향후전망연구%20레포트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20%5D%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A%B0%9C%EB%85%90,%ED%8A%B9%EC%A7%95%EB%B6%84%EC%84%9D%EB%B0%8F%20%EC%A3%BC%EC%9A%94%EA%B8%B0%EC%97%85%EB%93%A4%EC%9D%98%20%EB%B9%85%EB%8D%B0%EC%9D%B4%ED%84%B0%20%ED%99%9C%EC%9A%A9%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B%B9%85%EB%8D%B0%EC%9D%B4%ED%84%B0%EC%9D%98%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hwp_06.gif)
기업들,빅데이터,사례,레포트,빅데이터,개념,특징,주요기업들,빅데이터,사례과,빅데이터,향후전망,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연구 레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레포트.hwp( 21 )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연구 레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레포트 ,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연구 레포트 ]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들 빅데이터 사례 레포트 빅데이터 개념 특징 주요기업들 빅데이터 사례과 빅데이터 향후전망 레포트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연구
보고서
INDEX
1. 빅데이터 concept(개념)분석
1) 빅데이터의 concept(개념)
2) 빅데이터 의의
3) 빅데이터의 특징
2.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1) 국민건상保險(보험) 공단의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2) 현대카드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3) 삼성화재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4) 현대해상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5) 하나은행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6) 한국투자증권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7) SC제일은행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8) BC카드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3. 기업경영활동에 긍정적influence을 끼친 빅데이터의 활용전술
1) 고객관리전술에 활용example(사례)
2) 보안대응력의 향상
3) 이미지 마케팅에 빅데이터를 활용
4) 保險(보험) 사기 적발
5) 카드거래문제 분석
4. 빅데이터의 future(미래)展望분석
1. 빅데이터 concept(개념)분석
1) 빅데이터의 concept(개념)
디지털 환경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로 짧은 생성 주기 안에 GPS, SNS,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을...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연구
보고서
INDEX
1. 빅데이터 concept(개념)분석
1) 빅데이터의 concept(개념)
2) 빅데이터 의의
3) 빅데이터의 특징
2.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1) 국민건상保險(보험) 공단의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2) 현대카드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3) 삼성화재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4) 현대해상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5) 하나은행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6) 한국투자증권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7) SC제일은행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8) BC카드 빅데이터 활용example(사례) 분석
3. 기업경영활동에 긍정적influence을 끼친 빅데이터의 활용전술
1) 고객관리전술에 활용example(사례)
2) 보안대응력의 향상
3) 이미지 마케팅에 빅데이터를 활용
4) 保險(보험) 사기 적발
5) 카드거래문제 분석
4. 빅데이터의 future(미래)展望분석
1. 빅데이터 concept(개념)분석
1) 빅데이터의 concept(개념)
디지털 환경에서 생성되는 데이터로 짧은 생성 주기 안에 GPS, SNS,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을 포함하는 대규모 데이터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