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Engineering의 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16:39
본문
Download :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ppt
레포트 > 교육계열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Engineering의 활용
현대 후기 산업사회 또는 정보화 사회의 특징으로는 과학기술의 變化(변화)를 들 수 있다 20세기 중반부터 시작한 산업과定義(정이) 개혁적 발전으로 인한 전자기술 산업의 발전은 현대의 과학기술의 발전을 기술전자사회로 명명되는 새로운 시대적 전환을 가져왔다. 즉 실제로 가르지는 교실현장에서의 공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법들을 교육을 improvement(개선) 발전시키는 데 적용하려는 일체의 시도
설명
1. 시청각교육 운동과 교수공학의 발전
.
다.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Engineering의 활용
1) 시청각교육 운동의 발전
.
초기의 시청각교육 운동의 발전은 이미 17~18세기에 걸쳐
학적 접근을 나타낸다.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Engineering의 활용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Download :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ppt( 38 )
교육공학(educational technology)이란 기술공학적인 방
것으로 사용된다된다.
로서, 교수공학(instructional technology)을 주로 의미하는
순서
.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Engineering의 활용
유럽의 일부 교육사상가들에 의하여 크게 옹호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