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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Engineering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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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29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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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교육계열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Engineering의 활용
현대 후기 산업사회 또는 정보화 사회의 특징으로는 과학기술의 變化(변화)를 들 수 있다 20세기 중반부터 시작한 산업과定義(정이) 개혁적 발전으로 인한 전자기술 산업의 발전은 현대의 과학기술의 발전을 기술전자사회로 명명되는 새로운 시대적 전환을 가져왔다. 즉 실제로 가르지는 교실현장에서의 공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공학의 활용
법들을 교육을 improvement(개선) 발전시키는 데 적용하려는 일체의 시도
설명
1. 시청각교육 운동과 교수공학의 발전

.
다.
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Engineering의 활용
1) 시청각교육 운동의 발전

.

 초기의 시청각교육 운동의 발전은 이미 17~18세기에 걸쳐
학적 접근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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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공학(educational technology)이란 기술공학적인 방

것으로 사용된다된다.


로서, 교수공학(instructional technology)을 주로 의미하는
순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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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장. 시청각 매체와 교수Engineering의 활용
유럽의 일부 교육사상가들에 의하여 크게 옹호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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