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m.co.kr 국순당,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wm8 | cwm.co.kr report

국순당,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wm8

본문 바로가기

cwm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순당,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0:55

본문




Download :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국순당,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국순당,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7 )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국순당의막걸리노베이션
_SLIDE_2_
2.막걸리란
4.막걸리 시장analysis

5.마케팅 analysis

3.국순당 기업紹介

1.국내 주류시장의 내역 및 선정동기

6.향후 strategy

목차
_SLIDE_3_

1. 주류시장 내역 및 조사 목적
_SLIDE_4_
국내 주류 시장 내역

막걸리 시장의 change(변화)
_SLIDE_5_
국내 주류 시장 내역

막걸리 시장의 問題點

입맛의 서구화

government 의 쌀 소비 규제화 정책

소주회사들의 지역별 과점을 통한 대형화
_SLIDE_6_
2009년 10대 히트상품

현대인들의 주 관심사인 웰빙과 다이어트에 적합한술

최근 언론과 방송을 통한 잦은 노출로 사람들의 관심증가
조사목적
_SLIDE_7_
막걸리란

2.막걸리란
_SLIDE_8_
쌀과 미생물이 만들어낸 최상의 발효주
막걸리란

_SLIDE_9_
3. 기업紹介



기업紹介
_SLIDE_10_
우리의 누룩으로 좋은 술을 빚는 집
술을 빚기 전에 사람을 생각합니다.(특허등록번호 : 10-2008-xxxxxxx)



기업紹介



국순당의 key point(핵심) 기술!
_SLIDE_13_
연혁

1970-85년 establishment 기
86-93년 발전기 생 쌀발효 동동주출고
94-99년 성장기 …(To be continued )
순서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순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시장 규모를 키우기 위해 노력
시장규모확대
다양한 제품라인업

기업紹介
_SLIDE_11_


기업紹介

막걸리제품 법적 표준화

활발한 마케팅

다양한 제품개발

발효 제어 기술
막걸리 시장을 키우기 위한 노력
_SLIDE_12_
발효 제어 기술이란

『발효제어기술』은, 샴페인 발효법을 생 막걸리 발효에 접목시킨 것으로 살아있는 효모의 활성화를 조절하여알콜, 탄산을 생성하는 효모의 활성을 제어 할 수 있는 특허기술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wm.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wm.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