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항 만드는 데 필요한 기구, 재료의 명칭 및 용도 > 솔루션

본문 바로가기



솔루션

어항 만드는 데 필요한 기구, 재료의 명칭 및 용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4 00:51

본문




Download : 어항 만드는 데 필요한 기구, 재료의 명칭 및 용도.hwp




수중형이 보다 고급형으로서 어항 밑바닥에 수평으로 장착할 수 있다 수중형 히터는 물의 온도를 일정하게 할 수 있고, 부분 물갈이 시에도 밖으로 노출되지 않으므로 좋다.
방이 제일 추울 때에도 원하는 온도를 유지시킬 수 있어야 한다.
히터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수중형은 물 속에 완전히 잠기는 형태이다.
불행히도 조명을 사용하면 수초뿐만 아니라 이끼도 잘 자란다.

보온기구(히터)
적절한 수온을 유지하기 위한 기구이며 보통 서머스타트(자동온도조절장치)와 히터(유리관에 니크롬선)를 통해 열을 발산하는 것으로 요즘은 일체 형으로 보급되고 있다 히터를 사용하면 물 온도가 식지 않도록 해주고 외기가 완전히 차가와 지는 경우에도 일정 온도를 유지시킬 수 있다 대부분의 열대어는 25-28도 정도면 적당하다. 수초는 어느 정도 이상의 빛의 세기가 필요하며, 특정한 스펙트럼에 따라 수초가 더 잘 자라기도 한다. 빛을 공급할 때는 빛의 광도(…(drop) 와트) 와 스펙트럼 두 가지 사항을 고려하여야 한다. 어항의 온도가 오르락내리락 하면 안 된다 (백점병의 요인이 됨)

조명기구
아름다운 고기를 관찰하려면 조명은 상당히 필요하다.
다.


설명

순서
%20만드는%20데%20필요한%20기구,%20재료의%20명칭%20및%20용도_hwp_01_.gif %20만드는%20데%20필요한%20기구,%20재료의%20명칭%20및%20용도_hwp_02_.gif %20만드는%20데%20필요한%20기구,%20재료의%20명칭%20및%20용도_hwp_03_.gif %20만드는%20데%20필요한%20기구,%20재료의%20명칭%20및%20용도_hwp_04_.gif %20만드는%20데%20필요한%20기구,%20재료의%20명칭%20및%20용도_hwp_05_.gif %20만드는%20데%20필요한%20기구,%20재료의%20명칭%20및%20용도_hwp_06_.gif




레포트/공학기술





,공학기술,레포트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러므로 수온을 수시로 체크하여 해가 없도록 한다. 두 번째로, 대부분 많이 사용하는 형태는 코일이 들어 있는 유리관 부분은 물에 잠기지만 제어부는 물 밖으로 드러나는 형태이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어항만들기와재료들 , 어항 만드는 데 필요한 기구, 재료의 명칭 및 용도공학기술레포트 ,

어항 만드는 데 필요한 기구, 재료의 명칭 및 용도




그럼 자료(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어항 만드는 데 필요한 기구, 재료의 명칭 및 용도.hwp( 75 )


어항만들기와재료들
수온계(온도계)
물고기들은 급격한 수온변화는 치명적이다 냉수어를 제외한 물고기의 적수온은 26도를 전후에서 서식한다. 켜둔 상태로 물을 빼게되면 히터가 가열되어 물을 다시 넣을 때 파열되기 쉽다. 여름에는 대책이 더울 경우 형광등을 사용하여도 어항을 과열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백열전구를 사용하면 열을 너무 많이 방출하여 여름에 어항을 과열시킬 수 있다 형광등은 열을 적게 발산하며 같은 양의 빛을 내는데 필요한 전력 소모도 적다. 일반적인 히터는 물을 갈아 줄 때 히터의 전원을 차단해야 한다. 어항에 수초가 성장할 수 있을 정도의 빛을 공급하는데 수초가 없다면 이끼가 매우 잘 자라서 온통 뒤덮어 버리게 된다 따라서 물고기만 키울 경우의 이상적인 광량과 수초 어항의 이상적인 광량은 매우 다르다.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솔루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w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wm.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