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innisfree)의 상황분석,내부역량과 상황분석,세분화된 고객파악 및 marketing 전략(戰略) > 족보

본문 바로가기



족보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상황분석,내부역량과 상황분석,세분화된 고객파악 및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4 00:51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상황분석,내부역량과 상황분석,세분화된 고객파악 및 마케팅전략.hwp




이니스프리의 제품은 아기부터 20~30대, 나아가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라인 구성으로 폭넓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아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케어, 그리고 헤어와 아로마라인, 남성제품에 이르기까지 현재 총 500가지 이상의 품목의 제품을 운영 중이다. 돌아가 쉬고 싶은 곳, 넉넉한 아름다움을 실현할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청정한 ‘자유의 섬’이다. 청정섬에서 나는 깨끗한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는 것이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핵심 컨셉이다. 경쟁이 치열한 원브랜드샵 시장에서 이니스프리는 전년 동기대비 38%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아 ‘자유의 섬’을 뜻하는 이니스프리는 현대인들이 힘들고 지칠 때마다 자연과 하나 되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의미한다. 돌아가 쉬고 싶은 곳, 넉넉한 아름다움을 실현할 수 있는 곳, 그곳이 바로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청정한 ‘자유의 섬’이다. 그리고 자칫하면 낮은 가격대 때문에 생길 수 있는 싸구려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그들의 광고는 문근영, 소녀시대 윤아 등과 같이 젊은 여성층들을 우상으로 삼을 만한 미모를 지닌 젊은 여배우들을 모델로 기용하여 중장년층을 겨냥한 화장…(drop) 품들이 화장품의 기능자체를 說明(설명) 하는데 치중하는 것과 달리 그들만의 신비스럽고 감성에 호소하는 광고를 통해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아

목 차
I. Terms of reference 1
II. Procedure 1
III. Findings(Marketing Plan) 1
III.1 Situation Analysis 1
1. Analysis of the External Environment 1
2. Analysis of the Internal Environment 1
3. Analysis of the Customer Environment 1
III.2 SWOT Analysis 1
1. Strengths 1
2. Weaknesses 1
3. Opportunities 1
4. Threats 1
5. Analysis of the SWOT matrix 1
6. Developing Competitive Advantages 1
7. Developing a Strategic Focus 1
III.3 STM Strategy 1
1. Segmentation 1
2. Targeting 1
3. Positioning 1

III.4 Marketing Mix 1
1. Product 1
2. Price 1
3. Distribution 1
4. Promotion 1
5. Physical Evidence 1
6. Process 1
7. People 1

IV. Conclusion & Recommendation 1

V. Appendix 1

I. Terms of reference

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혜택을 담은 화장품으로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자, 한국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

레포트/경영경제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상황분석,내부역량과 상황분석,세분화된 고객파악 및 marketing 전략(戰略)
(innisfree)의%20상황분석,내부역량과%20상황분석,세분화된%20고객파악%20및%20마케팅전략_hwp_01_.gif (innisfree)의%20상황분석,내부역량과%20상황분석,세분화된%20고객파악%20및%20마케팅전략_hwp_02_.gif (innisfree)의%20상황분석,내부역량과%20상황분석,세분화된%20고객파악%20및%20마케팅전략_hwp_03_.gif (innisfree)의%20상황분석,내부역량과%20상황분석,세분화된%20고객파악%20및%20마케팅전략_hwp_04_.gif (innisfree)의%20상황분석,내부역량과%20상황분석,세분화된%20고객파악%20및%20마케팅전략_hwp_05_.gif (innisfree)의%20상황분석,내부역량과%20상황분석,세분화된%20고객파악%20및%20마케팅전략_hwp_06_.gif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상황분석,내부역량과 상황분석,세분화된 고객파악 및 마케팅전략 ,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상황분석,내부역량과 상황분석,세분화된 고객파악 및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innisfree 상황 내부역량과 상황 세분화된 고객파악 마케팅전략


순서
다. 이처럼 신비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브랜드 어원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니스프리는 감수성이 풍부하고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20-30대의 젊은 여성층을 겨냥한 아모레퍼시픽의 중저가용 화장품 브랜드이다. 경쟁이 치열한 원브랜드샵 시장에서 이니스프리는 전년 동기대비 38%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아 ‘자유의 섬’을 뜻하는 이니스프리는 현대인들이 힘들고 지칠 때마다 자연과 하나 되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을 의미한다.

설명


Download :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상황분석,내부역량과 상황분석,세분화된 고객파악 및 마케팅전략.hwp( 22 )





이니스프리(innisfree)의 상황분석,내부역량과 상황분석,세분화된 고객파악 및 marketing 전략(戰略)

이니스프리,innisfree,상황,내부역량과,상황,세분화된,고객파악,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Executive Summary
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며 한국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선보인 ‘이니스프리’는 합리적인 가격의 정통 자연주의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아 런칭 당시 마트 전용 화장품으로 출발한 이니스프리는 2005년 12월 명동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로드샵의 출범을 알렸다.

이니스프리는 영국의 슬라이라는 브랜드명을 가지고 있으며 근처에 있는 호수 속에 있는 작은 섬의 이름으로 Willam weats의 대표적인 서정시의 제목이다. 청정섬에서 나는 깨끗한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는 것이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



Executive Summary
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며 한국 최초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선보인 ‘이니스프리’는 합리적인 가격의 정통 자연주의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아 런칭 당시 마트 전용 화장품으로 출발한 이니스프리는 2005년 12월 명동 1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로드샵의 출범을 알렸다.

족보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w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wm.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