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m.co.kr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의 지식경영 및 고객가치측정(measurement)-고객가치창출 IC 개발사례(instance)(1999) > cwm1 | cwm.co.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의 지식경영 및 고객가치측정(measurement)-고객가치창출 IC 개발사례(instance)(1999) > cwm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wm1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의 지식경영 및 고객가치측정(measurement)-고객가치창출 IC 개발사례(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0:08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의 지식경영 및 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 IC 개발사례(1999).ppt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kandia의%20지식경영%20및%20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20IC%20개발사례(1999)_ppt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kandia의%20지식경영%20및%20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20IC%20개발사례(1999)_ppt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kandia의%20지식경영%20및%20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20IC%20개발사례(1999)_ppt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kandia의%20지식경영%20및%20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20IC%20개발사례(1999)_ppt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kandia의%20지식경영%20및%20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20IC%20개발사례(1999)_ppt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Skandia의%20지식경영%20및%20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20IC%20개발사례(1999)_ppt_06.gif

순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의 지식경영 및 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 IC 개발사례(1999)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의 지식경영 및 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 IC 개발사례(1999)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 지식경영 고객가치측정 고객가치창출 IC 사례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Skandia,지식경영,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IC,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의 지식경영 및 고객가치측정(measurement)-고객가치창출 IC 개발사례(instance)(1999)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의 지식경영 및 고객가치측정(measurement)-고객가치창출 IC 개발사례(instance)(1999)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Skandia Life UKs Navigator SkandiaLinks Navigator Price Trend of Skandia Shares, 1993-1997 As Customers Go, So Goes the Dow 1% 0% -2% -1% -18% -9% 0% 9% 18% Q2/95 Q1/95 Q2/96 Q1/96 Q4/96 Q3/96 Q2/97 Q3/97 Source : NQRC/Univ of Michigan Business School DOW Change ACSI Change 2% Major Components of a Process 활동1 활동2 활동3-`N Outputs -정보 -지식 -제품 -서비스 Inputs -정보 -자재 -지식 -기술 Source: Melnyk & Denzlers Operations Management -A Value-...

Skandia - 토의주제
M1(50분)

1) 가치란 무엇인가? 가치는 왜 이동하는가?
2) 지식이란 무엇인가? 내면화, 사회화, 외부화, 종합화의 과정이 왜
중요한가?
3) 무형자산이란 무엇인가? 어떤 무형자산이 있는가?
(Measures that matters?) 왜 유무형 자산을 균형있게 측정(測定) 해야 하는가?

M2(50분)
1) IC 란 무엇인가?
2) Process, R&D, Human, Customer 가치의 측정(測定) 대상을 알아보자
3) Skandia 사의 事例를 파악 토론해 보자
M3(50분)
M4
적용
1) Skandia 의 Customer Capital 대 대해 토론해 보자
2) Skandia 사의 96년도 고객 포기 해약율과 포기에 따른 총 손실금액을
계산해 보자
3) 고객의 획득, 개발, 유지의 관계와 고객이탈방지의 중요성을
파악 토론해 보자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Skandia의 지식경영 및 고객가치측정-고객가치창출 IC 개발사례(1999).ppt( 54 )



다.
전체 22,8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wm.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