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m.co.kr [경영학] 다음커뮤니케이션즈 > cwm3 | cwm.co.kr report

[경영학] 다음커뮤니케이션즈 > cwm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wm3

[경영학] 다음커뮤니케이션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31 18:58

본문




Download : 다음커뮤니케이션즈.ppt





- 사용자간의 1:1 맞춤서비스, ‘서치자키’서비스 등을 통한 검색기능 강화, 개인맞춤형 검색서비스 개시

1. 왜 Daum인가?
6. 성장原因

∙ 사업확장의 용이성
3. 사업동향

다.

6. 성장原因

- 2004년 현재 3700만명, 일일 페이지뷰 6억 2000만
[경영학] 다음커뮤니케이션즈
5. 성장내용
∙ 새로운 수익모델 개척
설명


∙ 무료메일이라는 파격적인 서비스 개시
- on-line 쇼핑몰, 미디어다음, 다음다이렉트자동차保險, on-line 우표제 등 새로운 concept(개념)의 사업 실시
8. 발전방향
다음커뮤니케이션즈의 사업실태 및 성장원인(原因)에 대하여 說明(설명) 하고, SWOT분석을 통해서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모색한 파워포인트 발표 입니다.
(2) Weaknesses
다음, daum, Daum, 다음커뮤니케이션즈, 다음커뮤니케이션
- 오픈 소스인 리눅스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정보시스템과 관리솔루션 자체개발, 안정적 운영체계 확보



∙ 관리비용의 부담
7. Daum의 SWOT
(1) Strengths

∙ 브랜드 파워
[본문일부]



[목차]
- on-line 광고부문이 매출액의 46.9%
∙ 기술노하우로 비용 절감의 혁신
- 고객 수 증가에 따른 관리비용 증가(서버, 네트웍 증설 등)
7. Daum의 SWOT
2. Daum의 발자취

∙ 닷컴기업 붐의 수혜
∙ 고객의 이탈현상 발생
∙ 타 포털 사이트에 비해 검색기능 미비 - 경쟁사인 NHN의 지식검색에 검색1위와 매출 1위 자리를 내어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d&shop 브랜드의 성공적 런칭
- 기존의 고객들이 다음카페에 대해 식상함을 느끼고, 경쟁사의 블로그나 미니홈피로의 이탈현상 가속화

Download : 다음커뮤니케이션즈.ppt( 51 )


다음커뮤니케이션즈-3026_01_.gif 다음커뮤니케이션즈-3026_02_.gif 다음커뮤니케이션즈-3026_03_.gif 다음커뮤니케이션즈-3026_04_.gif 다음커뮤니케이션즈-3026_05_.gif

- 쇼핑몰, 保險, on-line 광고 등을 통해 2004년도 상반기 매출액 910억원, 영업이익 231억 기록
∙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순서
4. 연령대별 이용자

∙ 회원수

다음커뮤니케이션즈의 사업현황 및 성장원인에 대해서 설명하고, SWOT분석을 통해서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모색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 입니다.
전체 23,38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wm.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