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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9 0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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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8_

시장分析
- 데님 브랜드의 성장

-` 데님 브랜드의 성장이 지속 되고 있따 잠뱅이의 시장 기획 상승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_SLIDE_9_

시장分析
- Cheap Chic 소비文化(문화) 확산

-`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Cheap Chic 소비文化(문화) 확산으로 ZARA, H&M, 유니클로의
성장률이 19.3% 증가했고,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출처 삼…(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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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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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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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分析
- 연령별 분류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 최근 3년간 잠뱅이의 메인 타겟의 연령층은 대체로 증가하는 추세이고
30대 초반 연령층의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_SLIDE_6_

시장分析
- 세분 시장 별 분류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 캐주얼 시장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잠뱅이,패션마케팅,마케팅strategyinstance(사례),패션의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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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리네이밍 기획안 발표
_SLIDE_2_

Index
- 리네이밍 定義(정의) 및 목표(目標)
시장分析
3C分析

컨셉추출
포지셔닝
키워드 추출
리네이밍 기획 방향
후보안
최종안 결정

조사 및 分析
브랜드 네이밍 전략(strategy)
_SLIDE_3_

리네이밍 定義(정의) 및 목표(目標)

定義(정의)
인지도는 높으나 높은 인지도가 수익과 연결되지 않는다.
해외 수입브랜드로 인한 잠뱅이의 국내브랜드로서 매출은 하락
타겟의 선호를 고려하지 않은 브랜드 네임
-뱅이라는 접미사에 대한 부정연상

목표(目標) -` 리네이밍으로 잠뱅이의 부정연상과 고리타분한 이미지를 탈피하여
소비자들이 선호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네임을 창출해서
기존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로 국내 1위의 Cheap chic 브랜드 되기

_SLIDE_4_
조사 및 分析
_SLIDE_5_

시장分析
- 전체 패션 시장 규모 및 성장률

출처 - 삼성패션연구소
-` 패션 시장규모 매년 커지는 추세이며, 성장률 또한 증가하는 추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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