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strategy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3 08:35본문
Download :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hwp
마케팅,미니책자,:,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기타,전문자료






1. marketing 책략의 정이
2. marketing 책략 수립 과정
3. marketing 책략 종류
4. SWOT 分析(분석)
5. 3C 分析(분석)
6. STP 分析(분석)
7. 4P Mix 分析(분석)
2. marketing 책략 수립 과정
2.1. 상황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이란 기업 경영環境에서 발생하는 기회와 위협을 파악하기 위해 경제적, 기술적, 정치적, 법률적, 인구통계적, 사회文化(culture) 적 등 거시環境요인과 경쟁자, 공급자, 유통고객 등 미시적 環境요인을 파악하고 分析(분석)하는 것을 말한다. 원 투 원 marketing 은 개별 고객의 성별, 나이, 소득 등 통계 정보와 고객의 취미, 레저 등에 관한 정보 및 구매 패턴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상품, 정보,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마케팅을 전공하시거나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요약된 내용입니다.
2.2. 자사分析(분석)
기업이 처해 있는 자사 상황에 대해 기존고객分析(분석), marketing 활동에 대한 진단, 자사 자원現況 分析(분석), 웹사이트 서비스 조사分析(분석), 상품조사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marketing 포인트 도출 등을 조사 分析(분석)하는 것을 말한다.
3.41. 인디케이터(indicator) marketing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하여 제품 사…(생략(省略))
설명
전문자료/기타
본 는 성공하는 마케팅 strategy론을 주제로 관련 내용을 요약한 미니 책자입니다.
[중 략]
3.40. 원투원(one to one) marketing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이다. 마케팅을 전공하시거나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된 내용입니다. report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마케팅 업무를 보다 더
본 자료는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을 주제로 관련 내용을 정리한 미니 책자입니다. 레포트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마케팅 업무를 보다 더 ,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기타전문자료 ,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strategy론
Download :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hwp( 24 )
순서
다. 개별 고객의 데이터베이스 分析(분석)을 통해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제공해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적으로는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marketing 으로서 1 대 1 marketing 또는 개별 marketing 이라고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