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 광고,대부업의 정의(定義),러쉬앤캐쉬,산와머니,웰컴론,미즈사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22:44본문
Download : 대부업 광고,대부업의 정의,러쉬앤캐쉬,산와머니,웰컴론,미즈사랑.pptx
대부업,광고,대부업,정,러쉬앤캐쉬,산와머니,웰컴론,미즈사랑,경영경제,레포트
대부업 광고,대부업의 정의(定義),러쉬앤캐쉬,산와머니,웰컴론,미즈사랑
레포트/경영경제
대부업 광고,대부업의 정의,러쉬앤캐쉬,산와머니,웰컴론,미즈사랑 , 대부업 광고,대부업의 정의,러쉬앤캐쉬,산와머니,웰컴론,미즈사랑경영경제레포트 , 대부업 광고 대부업 정 러쉬앤캐쉬 산와머니 웰컴론 미즈사랑
대부업 광고,대부업의 정의(定義),러쉬앤캐쉬,산와머니,웰컴론,미즈사랑
_SLIDE_1_
`대부업 광고`
_SLIDE_2_
목차1. 대부업의 definition 2. 선정 브랜드 및 제품군 기준과 이유 3. 타겟 수용자4. 광고 analysis(분석) 5. 메시지 analysis(분석) 6.메시지 프레이밍7. 채널 analysis(분석) 8.광고 formula(공식)9.conclusion(결론)
_SLIDE_3_
사전적 definition : 남에게 얼마간의 이자를 받기로 하고
돈을 빌려 주는 사업.
즉, 금전의 대부 또는 그 중개를 업으로 행하는 것.
1)대부업의 definition
_SLIDE_4_
1.러쉬앤캐쉬(아프로파이낸셜)
2.산와머니
3.웰컴론
4.미즈사랑(아프로파이낸셜)
2)선정 브랜드
_SLIDE_5_
TV 대부업 광고는 이성적 소구, 감성적 소구를 사용하는 유형이 점차 다양화…(skip)
설명






순서
Download : 대부업 광고,대부업의 정의,러쉬앤캐쉬,산와머니,웰컴론,미즈사랑.pptx( 22 )
다.